일명 “장영란 모공앰플”로 알려진 ㈜올리브인터내셔널의 자사 브랜드, 성분에디터의 그린토마토 가로세로 탄력앰플이 홈앤쇼핑 런칭 방송에서 “그린토마토 가로세로 탄력 앰플 장영란 추천패키지” 구성이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갔다.  

그린토마토 가로세로 탄력앰플은 “모공은 관리하지 않으면 더욱 늘어지며 주름이 된다.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여름, 무엇보다 모공 관리가 중요한 이유”라는 컨셉으로 주름 고민을 가진 4-50대 여성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효과를 본 구매자들의 연이은 호평을 바탕으로, 제품 효능에 대한 신뢰도를 한층 높였다.  

성분에디터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장영란이 직접 제품의 효능과 실제 사용 후기 등을 상세히 설명해 주며 소비자들의 이해도와 신뢰도를 높인 점 역시, 첫 런칭 방송의 성공 이유 중 하나라는 분석이다. 

시청자가 상대적으로 적은 오전시간 방송임에도, 시청시간 대비 소진 속도가 빨라, 관계자들 또한 놀랐다는 후문이다. 이 구성은 탄력앰플 본품 10개 + 패드 2개 + 탄력앰플 체험분 1개 구성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분석하여 선보였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홈앤쇼핑에서 제품을 선보이게 되 기쁘며, 이러한 좋은 결과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고 전했으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힙입어, 더욱 좋은 효과를 가진 최적의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