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를 독점 계약 및 국내 런칭한 ‘시나몬랩’이 프로 스포츠 구단과의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며 선수들에게 경기 전후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 제공 등 다양한 지원을 한다.

시나몬랩은 프로야구 기아타이거즈와 지난 5월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 협약 내용에 따라 올 시즌부터 검증된 10KCAL 기능성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를 선수들에게 제공하고, 적극적인 플레이로 팀에 활력을 불어 넣는 선수에게 매주 ‘셀시어스 부스터’를 시상한다.

프로축구 K리그1 수원삼성블루윙즈과 K리그2 서울이랜드FC와도 구단 공식 스폰서로 함께하고 있다. 수원삼성 홈 경기 승리 시, 해당 경기의 승리를 이끈 선수를 셀시어스 MOM(Man Of the Match)으로 선정하고 셀시어스 제품과 시상금을 지원한다. 서울이랜드FC와는 지난 6월 홈 구장인 목동 레울파크에서 브랜드 데이를 진행하여 구단 마스코트인 ‘레울, 레냥’이와 응원단 ‘레울걸스’와 함께 팬들에게 셀시어스 제품 시음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이 외에도 여자 풋살대회 ‘블루시스컵2022’에 공식 스폰서로 대회 참여 선수들에게 셀시어스 제품을 RECHARGING PACKAGE에 담아 제공했으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맥콜·모나파크 오픈 with SBS Golf’, ‘관악산둘레길32K’ 트레일 러닝 대회에도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 제공 및 SNS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수들을 응원했다. 

한편 글로벌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는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등 필수 비타민 7종 이상이 함유됐다. 인공 향료, 방부제, 합성감미료, 액상과당, 설탕, 글루텐, GMO 등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1캔(325ml 기준) 당 10kcal의 저칼로리 음료다.

특히 셀시어스만의 독자적인 메타플러스 포뮬라가 적용되어 운동 전 섭취 시 신진대사를 증가시키며, 짧은 시간 내 더 효과적인 운동 효과를 볼 수 있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시나몬랩 신경용 대표는 “프로야구와 축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구단과 선수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스폰서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경기 내 퍼포먼스가 중요한 선수들에게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