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오프 브랜드커머스 기업 글루업의 프리미엄 한식 HMR 브랜드 진지(JIN-JI)는 자사의 주당맛집 안주시리즈 조개탕, 벌집껍데기가 쿠팡 해당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한식 HMR 브랜드 진지(JIN-JI) 주당맛집 시리즈 조개탕과 벌집껍데기는 국내 이커머스플랫폼 쿠팡의 조개탕, 껍데기 키워드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주당맛집 안주시리즈 조개탕’은 진지의 기술로 깔끔하게 해감된 백합이 듬뿍 들어가 개운하고 시원한 국물 맛을 지녔다. 물 800ml만 넣고 끓이면 간편하게 시원한 조개탕이 완성된다.

또 다른 진지 제품 ‘주당맛집 벌집껍데기’는 100% 국내산 돼지껍데기로 만들어 야들야들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본 제품은 24시간 숙성한 간장 양념과 국내산 참다래(키위)를 직접 갈아 넣은 생과일 효소 숙성 양념으로 돼지껍데기의 누린내를 잡았고 은은한 풍미를 강조했다. 

진지(JIN-JI) 관계자는 “K-푸드 안주의 특별함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높인 주당맛집은 대표모델 개그맨 김영철과 함께하고 있다. 브랜드 모델 김영철은 평소에도 SNS에 주당맛집 시리즈를 소개하며 제품에 많은 애정을 보이고 있다”면서 “주당맛집 시리즈 조개탕, 껍데기의 쿠팡 판매 1위에 힘입어, 앞으로도 맛있고 품질 좋은 한식 HMR 제품을 선보이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온오프 브랜드커머스 기업 글루업(대표 박경준)은 최근 중소벤처기업부 2022 예비유니콘 특별 보증 지원 대상기업에 선정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