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오프 브랜드커머스 기업 글루업의 프리미엄 한식 HMR 브랜드 진지(JIN-JI)가 자사의 ‘부산 개미집 낙곱새’ 제품이 홈앤쇼핑 라이브방송에서 완판 성과를 거뒀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한식 HMR 브랜드 진지와 부산 개미집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된 ‘부산 개미집 낙곱새’ 제품이 홈쇼핑 첫 방영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7일 방영된 홈앤쇼핑 부산 개미집 낙곱새 판매 라이브 방송은 낙곱새 먹방을 선보이며 높은 판매율을 이끌어냈다. 

홈쇼핑 첫 런칭 방송에서 완판 기록을 세운 ‘부산 개미집 낙곱새’는 부산 유명 낙곱새전문점 개미집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냈다. 개미집은 남포동 국제시장에서 시작해 50년 전통을 이어온 원조, 개미집 낙곱새에서 먹던 매콤한 별미를 이제 집에서도 혼밥, 혼술 안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본 제품은 개미집 낙곱새와 특제비법소스로 구성됐다. 쫄깃한 낙지와 고소한 곱창, 탱글탱글한 새우의 식감이 조화로우며 특제비법소스로 잡내, 누린내를 확실히 잡은 점도 특징이다. 개미집만의 특제비법 양념장은 국내산 마늘, 정제소금,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깔끔한 매운맛을 자랑하며 50년 전통 레시피 본연의 맛을 구현했다. 

한식 HMR 브랜드 진지(JIN-JI) 관계자는 “진지 ‘부산 개미집 낙곱새’ 제품은 한식 간편요리 전문 브랜드 진지의 오랜 노하우와 낙곱새 원조, 부산 개미집의 비법을 오롯이 담아냈다. 야심차게 기획한 홈쇼핑 첫 런칭 방송에서 빠른 매진 성과를 거둬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여러 홈쇼핑 채널, 온라인몰에서 부산 개미집 낙곱새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판매 경로를 넓힐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