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동원개발은 경남 양산시에 이달 중 ‘양산5차 비스타동원 솔라스타’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38층 총 311세대 규모에 전용 59, 73A, 73B, 84㎡ 중소형 위주로 구성된다, 38층에서 누리는 SKY 조망권, 첨단 스마트 IOT시스템 등으로 차별화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부산, 울산, 경남이 하나의 경제·생활권을 형성하는 ‘부울경 메가시티’ 조성과 부산-양산-울산을 잇는 광역철도 구축이 탄력을 받으면서 수혜지로 손꼽히고 있다”며 “특히 ‘양산5차 비스타동원 솔라스타’ 인근에는 광역철도 정차역으로 덕계역(예정)이 계획되어 있다”고 전했다.

또한 덕계초(병설유치원 포함)를 비롯해 웅상 중ㆍ고등학교, 웅상여자중학교 등 도보 10분 거리에 초ㆍ중ㆍ고가 모두 위치해 있다. 웅상체육공원, 회야강 산책로를 가깝게 이용할 수 있고, 실내체육관과 다목적 광장, 자연체험장 등이 들어서는 웅상센트럴파크도 2023년 준공을 목표로 추진 중에 있다.

또한 메가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대형마트와 재래시장, 관공서 등이 인접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7번국도 개통으로 부산과 울산을 더 빠르게 연결할 수 있다.

한편 ‘양산5차 비스타동원 솔라스타’는 양산시에 들어서며, 아이디에스플러스 시행, DW동원개발 시공으로 진행된다.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