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비주얼 브랜드 리하스의 22년 신제품 S3무선청소기가 6월 15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단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고객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에 힘 입어 현재 네이버 쇼핑 무선청소기 영역에서 1위 달성 후 꾸준히 유지중인 제품이다. S3 무선청소기는 ‘리하스가 만들면 다르다’라는 슬로건으로 제작됐으며 ‘SMART, SPEED, STYLE’의 의미를 담았다. 청소기 동급 최초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청소 모드, 배터리 사용시간, 오토 모드 등의 직관적인 확인이 실시간으로 가능하고 전용 벽걸이 거치대는 거치와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다.

분리 충전이 가능한 방전 걱정 없는 2,500mAh 배터리와 30,000PA의 BLDC 모터로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스스로 지지하는 셀프 스탠딩 설계 디자인은 청소 도중 잠시 멈춰야 할 때 편리하며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무게로 손목의 부담도 줄였다.

또한 청소모드는 에코, 맥스, 노멀, 먼지 감지 센서로 자동 흡입 조절이 가능한 오토 총 4가지의 청소 모드에 따라 흡입력 조절이 가능한 스마트한 제품이다. 초 미세먼지까지 청소가 가능한 4중 필터와 당사 기술력으로 만든 집중 흡입 브러시는 사각지대 없이 벽면 코너도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게 도와준다. 용도별 4가지 노즐 헤드 교체도 가능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제품의 강점 중 하나이다.

더불어 네이버 쇼핑 라이브 런칭 방송 이벤트로 ▲60%의 역대급 할인 혜택 ▲7만 원 상당의 추가 구성품(카페트 브러쉬, 충전 벽면 거치대, 침구 브러쉬)를 증정하며 포토 리뷰 작성 시 스탠딩 충전 거치대 혹은 H13 해파 필터 4매를 100% 증정한다.

리하스 관계자는 “리하스는 소모품이 아닌 평생 가전을 꿈꾸며 국내 본사 A/S 서비스, 카카오톡 상담하기 등 빠른 고객 서비스를 위해 힘쓰고 있다”라며, “또한 고객과의 신뢰를 쌓기 위해 소모품은 총 1년, 배터리는 1년 무상 A/S, 청소기의 심장 모터는 평생 보증한다”라고 전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