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투바이오는 6월 21일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 주관으로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열릴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브랜드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주)이투바이오는 이화여자대학교 기술지주 자회사로, 전문성이 높은 이화여대 약학대학 연구팀 교수진이 개발한 특허기술(해양 퇴적토에서 축출한 안트라닐산)을 기반으로 기초화장품을 연구·개발하여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며, 기존 미백제 부작용의 문제점을 보완한 차세대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주)이투바이오의 에이르 코스메틱은 국내 No.1 프리미엄 스파의 노하우를 담은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다.

특히, 모이스처 라인의 에이르 모이스처 크림, 캡슐 세럼, 모이스처 토너는 ▲피부 진정 ▲피부 안색 개선 ▲유·수분 밸런스 등을 도와 피부 본연의 빛을 회복시키는 데 기여한다고 설명했다. 자사에서 생산되는 전 제품에 대해서는 100% 책임 보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진행된 프로모션에서 ‘불만족 시 전액 무료 반품’ 정책을 펼치고 있다.

(주)이투바이오 관계자는 올해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브랜드 1위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모두 에이르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 덕분에 뜻깊은 상을 받게 되었다”라며 “2023년에는 더 다양한 제품 개발을 할 예정이며 차별화된 품질 개발과 자연친화적이며 정직한 고객 중심 서비스로 모든 분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 에이르 코스메틱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