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비즈니스타워 ‘송도 센트럴비즈 한라’ 조망도
올인원 비즈니스타워 ‘송도 센트럴비즈 한라’ 조망도.

시행사 이룸송도가 ㈜한라와 시공 도급계약을 체결해 인천 송도국제도시 F6-1-B블록에 공급하는 ‘송도 센트럴비즈 한라’의 모델하우스가 지난 3일 문을 열었다.

‘송도 센트럴비즈 한라’는 지하 6층~지상 27층, 연면적 약 6만3228㎡ 규모다. 업무시설 965실, 판매시설 82실 등이 함께 들어서는 올인원 비즈니스타워로 조성될 예정이다.

입주사가 원하는 규모와 용도로 분할 또는 조합할 수 있는 섹션오피스 등을 공급하며, 1~2인 기업에 최적화된 소형 위주로 구성했다.

단지 내에는 옥상정원, 고품격 로비 라운지, 비즈니스 지원 네트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마련할 계획이다. 단지는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 초역세권에 위치하며 해당역과 오피스가 연결되는 통로도 계획돼 있다. 송도~여의도~마석을 잇는 GTX-B노선 개통도 확정돼 서울과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이어 주변으로 이랜드복합쇼핑몰(예정), 신세계백화점(예정), 롯데몰(예정) 등 대형 복합시설 개발도 앞두고 있다.

송도국제도시에는 다양한 국제기구와 기업들이 자리하고 있는 것은 물론, 바이오 클러스터 조성에 따른 기업들 투자 유치도 잇따르고 있어 비즈니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는 게 시행사 설명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친수시설과 휴식공간 등을 조성하는 워터프론트사업과 주거, 국제, 관광, 레저 시설 등이 조화롭게 들어서는 송도랜드마크시티(6,8공구) 조성 등 개발호재도 이어지고 있다.

‘송도 센트럴비즈 한라’는 상대적으로 대출이 자유롭고 청약통장도 필요 없다. 당첨 제한, 주택 보유수 등과 무관하고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인천 연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