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화성도시공사

화성도시공사는 오는 7월29일까지 ‘고객참여예산’ 주민제안사업을 공모한다.

고객참여예산 주민제안사업은 시설물 개선과 편의 증진을 위한 사업 예산 편성 과정에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해 실질적인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화성도시공사가 전략적으로 하는 사업이다.

공사가 제공하는 시설물 및 서비스를 경험해 본 이용자라면 누구나 본 공모에 참여 가능하다.

제안서 서식은 ‘화성도시공사 홈페이지(www.hsuco.or.kr)-참여·소통-고객참여예산 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작성한 제안서는 ▲이메일(jyjeong@hsuco.or.kr) ▲팩스(031-8012-7756) ▲우편(화성시 향남읍 향남로 470 화성종합경기타운 실내체육관 1층 화성도시공사 기획예산팀) ▲방문을 통해 제출 가능하다.

접수된 공모사업은 실무부서 및 고객참여예산 심사위원회의 검토를 거쳐 2023년도 화성도시공사 본예산에 반영된다. 또한 공모사업 우수 제안자에게는 온누리상품권 및 기프티콘 등 소정의 포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근영 공사 사장은 “고객이 공공 영역의 예산편성에 직접 참여하는 것은 ESG 경영의 지배구조(G) 부문의 주요 과제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사업에 반영해 참여경영을 통한 ESG 가치 달성에 힘쓰겠다”고 했다.

/화성=이상필 기자 splee10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