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투시도.

㈜한양(이하 한양)이 26일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견본주택을 오픈한다.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는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198-69번지에 들어서는 오피스텔이다.

지하 3층~지상 19층, 2개동, 전용 55㎡A∙B∙C∙D 4개 타입, 169실 규모로 조성되며, 타입별 분양 호실은 ▲55㎡A 51실 ▲55㎡B 50실 ▲55㎡C 34실 ▲55㎡D 34실이다.

지하철 1호선 명학역과 4호선 범계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이마트와 롯데백화점 등 편의시설과 덕천초, 평촌학원가 등 교육인프라 접근성도 우수하다.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는 ㄱ/ㄷ자형 주방과 쇼룸형 드레스룸, 팬트리 공간 등 아파트 수준의 공간 설계가 적용된다. 빌트인 냉장고와 냉동고, 세탁기, 건조기, 시스템 에어컨(3개소), 3구 하이브리드 쿡탑 등을 모두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 100% 자주식 주차장과 지하세대창고 등도 마련해 편의성을 더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안양천이 흐르고 호계근린공원, 비봉산힐링공원 등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또 단지 인근에는 GTX(광역급행철도)-C노선 금정역과 월곶∼판교선, 동탄∼인덕원선 등의 교통호재를 비롯해 옛 농림축산검역본부 부지 ‘행정복합타운’ 조성도 예상돼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분양일정은 5월31일 청약 접수를 받고 6월7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견본주택은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에 마련되며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안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