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커머스 기업 ‘글루업’의 프리미엄 한식 HMR 브랜드 진지(JIN-JI)가 제주 향토음식 전문점 제주부엌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제주부엌 접짝뼈국’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진지(JIN-JI)는 글로벌 온오프 브랜드 커머스 기업 글루업의 프리미엄 한식 HMR 브랜드로 제주 향토음식 전문점 ‘제주부엌’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주부엌 고기국밥, 고사리육개장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였다. 

기존 제품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접짝뼈국’은 제주부엌의 특제 레시피를 그대로 담아 제주 본토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가장 제주다운 맛을 전하기 위해 국내산 돼지 목뼈만을 선별하여 담았다. 뼈대에 붙어있는 두툼한 살코기는 레토르트 공법으로 고온에서 삶아 내어 육질이 더욱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본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안전관리인증 HACCP을 받은 시설에서 신선한 재료로 안전하게 생산되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맛볼 수 있으며 여기에 국내산 무와 찹쌀가루를 더해 푹 고아진 진한 육수의 맛을 선사한다. 걸쭉하고 담백한 국물로 남녀노소 모두가 든든하게 맛볼 수 있다는 게 관계자 측 설명이다.

글루업 HMR 브랜드 진지(JIN-JI)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접짝뼈국은 제주부엌 레시피를 오롯이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제주까지 멀리 가지 않고도, 이제 간편하게 집에서 제주부엌 접짝뼈국의 맛을 즐길 수 있기에 제품에 대한 많은 사랑을 바란다”고 말했다.

진지(JIN-JI)는 제주부엌 접짝뼈국 3봉을 한 번에 구매 시 5% 할인, 5봉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