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옥산 어반트리 조감도
김제 옥산 어반트리 조감도

전북 김제시 옥산동에 위치한 '김제 옥산 어반트리'가 6월 3일 분양을 앞두고 있다. 

해당현장은 전라북도 김제시 옥산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단지 규모는 지하 1층~지상 최대 18층, 총 3개동으로 구성되어있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로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세대는 선호도 높은 전용 84㎡ 단일 면적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단지 전체는 세대별 인공지능 홈 IoT 시스템이 연동되어 있어 편의를 더했다. 스마트 인공지능 홈 IOT 아파트는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AI 서비스를 제공하며, 생활 정보, 음악, 키즈 교육 등 다양한 정보를 홈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받아볼 수 있으며 음성명령을 통해 집안의 가전제품 제어는 물론 각종 정보를 알 수 있다. 또한 거실펜트리와 주방펜트리 설계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수납걱정을 덜어준다.

또한 입주민 전용 프리미엄 커뮤니티센터 적용으로 단지 내 휘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작은 도서관, 키즈스테이션 등이 적용되며 별도의 경로당 시설도 적용된다. 또한 일반 아파트 단지에서 쉽게 볼 수 없는 2.5m 이상 광폭주차 구획적용으로 대형차량도 간편한 주차가 가능하다.

김제 옥산 어반트리는 다양한 생활 인프라와 학군, 교통망등 잘 갖추어진 입지에 위치한 단지이다. 먼저 단지 앞 농협 하나로 마트를 비롯해 김제중앙병원 주변으로는 김제 시청, 김제 전통시장, 문화예술회관, 농협, 김제시 보건소, 김제 전통시장, 문화예술회관 등 이용이 편리하며 차량 10분 거리 내 성산공원, 구산공원, 김제시민운동장 등 각종 공원이 가까이 위치해 이용하기 좋다.

자녀교육에 필요한 교육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인근에 김제 중앙중학교, 김제초등학교, 김제농생명마이스터 고등학교, 김제고등학교, 김제중학교, 김제여자고등학교 등이 위치해 자녀 통학이 편리하다. 

편리한 교통 환경도 눈여겨 볼만하다. 단지 인근 위치한 벽지산로, 동서로를 통해 김제 시내는 물론 주변 인근도시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종합 버스터미널과 김제역이 위치해 광역 대중교통망도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오는 2023년 개통예정인 새만금~전주간 고속도로가 착공 중에 있어 해당 고속도로 개통 시 새만금, 군산, 전주등으로의 더 빠른 이동이 가능해 더욱 폭넓은 광역교통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임대보증금 또한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해당현장은 주택도시보증공사(HUG)보증으로 임차인 임대보증금을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으며, 계약 이후에는 자격조건에 제한 없이 임차권 전매가 가능하다. 

높아지는 관심 속 어반트리는 6월 3일 모델하우스 오픈 기념으로 오픈 3일간 매일 300분께 푸짐한 사은품과 경품을 지급하는 방문객 이벤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6월 3일 김제시 검산동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의 개관을 앞둔 김제 옥산 어반트리의 더욱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 문의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