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1+1 환급보장 평생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시험에 불합격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할 때까지 공인중개사 과목별 교수진의 전 강의를 지원하며, 합격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에듀윌에서 자체 제작한 교재 16권을 제공해 합격 노하우를 전달하며, 6개 채널로 구성된 라이브클래스 수강권을 제공해 현장 강의를 만나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해당 과정은 합격생 데이터를 분석하여 제작한 단계별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우선, 이론 완성을 위한 단계를 시작으로 다양한 문제풀이를 제시해 유형별 빈출 문항 파악을 돕는다. 이와 함께 동형 모의고사와 특강을 통해 시험 전 본인의 취약 부분을 개선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빠르게 약점을 보완하고 합격을 만들어주는 적중/함정 문제 특강, 공인중개사 선배합격생의 1:1 밀착 학습관리 등의 학습 서비스를 지원해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부동산 실무 실전 Level-UP’ 패키지, IT실무 특강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