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생활 모임 정보 플랫폼 ‘부름(Bloom)'앱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 및 브랜드를 조사하기 위해 ’이왜없?‘이라는 ’이게 왜 부름에 없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름(Bloom)앱 내에서 현재 입점 되지 않은 제품 중 고객들이 원하고, 구매하고 싶은 제품을 조사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소비자 참여 이벤트이다.

이벤트 이후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취합하여 가장 많이 원하는 제품을 우선적으로 상품을 등록 판매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부름(Bloom) SNS 공식 채널에서 3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31일 오후 4시경 발표 예정이다.

부름(Bloom)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나목 관계자는 “부름(Bloom)서비스는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교류를 통한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 제공으로 판매자의 매출을 증대시켜 소비자와 판매자가 만족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부름(Bloom) 서비스는 소규모 모임 또는 대규모 행사 계획 시 필요한 장소 대관, 지역 별 식/음료 장소 추천 및 모임 주제별 정보 제공 등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 가격 그리고 예약/결제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서비스이며, 가상자산 마이스(MYCE)코인을 결제 기반으로 부름(Bloom)앱에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NFT 멤버십 서비스 도입을 통한 커뮤니티 참여를 확대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부름(Bloom)앱에서 결제가 가능한 마이스(MYCE)코인은 최근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 원화마켓에 상장되었으며, 미국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비트렉스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