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아이티엔은 문제성 발 하체순환관리 교육과정 새 챕터를 공식 오픈하고 신년맞이 수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체순환 관리는 총 4일의 교육과정으로 시청각 이론교육과 상호실습으로 짜여진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하체는 건강의 지표라는 인식개선과 건강한 인체로 거듭나기 위한 전문지식을 통해 하체순환관리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발 뷰티 Bio 첨단기기로 직접 관리하는 실습을 통해 고객과의 상호작용과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는 키포인트 등을 현장에서 습득할 수 있으며, 완벽한 티켓팅 프로그램이 눈길을 끈다. 본 교육 이수 후에는 교육 디프로마와 하체순환 자격증을 발급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하체순환 관리 자격증 발급을 위해서는 별도의 자격시험을 거쳐 문화체육관광부에 인증받은 자격증 발행을 받을 수 있다 .또 이수자들을 위한 피드백방을 통하여 시간대 상관없이 교육에 관한 질문을 할 수 있는 메신저도 가능하다.

닥터아이티엔 미용학원 김서희 대표는 “하체순환교육은 문제성발과 밀접한 연관이 있기 때문에 뷰티인들과 네일인들 모두에게 실용적이며 매출증대에 도움이되는 교육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체순환교육은 신년맞이 수시 할인 이벤트 페디아이티엔네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