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안산대학교가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와 상호발전 협약을 체결한 가운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신안산대학교

신안산대학교는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와 상호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강성락 신안산대 총장,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조수경 회장, 경기도지회 회장단, 신안산대학교 보직교수 및 뷰티 디자인과 교수 등이 함께했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앞으로 뷰티 산업 발전과 교육증진사업, 뷰티 관련 프로그램 공유와 개발, 장학혜택의 제공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

강성락 총장은 “뷰티 산업발전을 위해 중앙회와 신안산대학교가 협력해 기술을 개발하고 교류하는 장으로 만들어 가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수경 회장은 “지속적인 관계 유지를 통해 다양한 뷰티 산업 발전의 장으로 만들어 가자”고 화답했다.

신안산대학교는 2022년 산업체 위탁교육과정에 헤어 및 피부 분야로 모집하고 있으며, 분야별로 원장 반과 협약반(고등학교와 협약해 진행하는 과정)으로 모집하고 있다. 산업체 위탁교육은 본 과와는 달리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만큼 현장형으로 진행하며 졸업 후에 정규전문학사가 부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홍보처(031-490-6510/6513)로 확인하면 된다.

/안산=안병선 기자 bs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