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검정고시는 기초특강 패키지와 교재 시리즈를 모두 무료 제공하는 '핵이득 합격패스'를 운영한다고 15일(화) 밝혔다.  

'핵이득 합격패스' 강좌는 22년도 제1회 고졸 검정고시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얼리버드 이벤트로 2021 기본서 3권과 2022년 기본서 7권을 포함한 최신판 교재 시리즈로 공부할 수 있다. 특히, 핵심총정리, 실전모의고사, 기출문제집으로 빈틈없는 학습이 가능하다. 지금까지 67개월(5년 7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온 교재 시리즈로 뛰어난 퀄리티를 보장한다.

에듀윌 자체 제작 교재로 모든 강의가 진행된다.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한국사, 도덕 등 과목별 전문 강사진이 합격을 책임진다. 수험생의 눈높이에 맞춘 쉽고 유쾌한 설명으로 강의 만족도 100%까지 달성한 바 있다. 심지어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확실한 합격의 길을 열어준다. △개념 확립 '기본이론' △출제 유형 분석 '핵심&문제풀이' △중요 내용 체크 '핵심 요약 특강' △약점 보완 '실전모의고사' 등 4단계 학습법으로 따라만 가도 기본 실력을 완성한다. 

본 강의를 수강한 합격생은 "한국에서 공부를 해본 경험이 적어 막막했다. 지인들의 추천으로 후기까지 살펴본 뒤 에듀윌을 선택해서 공부하게 됐다. 교수님 강의로 시험에 대한 자신감이 붙었다. 시험에 나올 핵심 포인트들만 정리해주셔서 평균 99점으로 가볍게 합격했다."라고 평을 남겼다. 

에듀일만의 특별한 '합격 특강 패키지'도 빼놓을 수 없다. 초시생을 위한 '영어/수학 기초특강'과 '기출해설 특강'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최근 기출을 그대로 반영한 실전모의고사도 풀어볼 수 있어 안심이다. 강의 수기에 따르면 문항 수, 유형, 난이도 모두 실제 시험과 유사하다는 평이 많았다. 바로 기출해설 특강과 함께 본인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며 짧은 기간 내 점수도 한번 올려볼 수 있다.

지금 수강 시 풍부한 학습 서비스로 집중된 환경을 누려볼 수 있다. 업계 최다 100여명의 매니저가 학업 성취율에 따라 수험생활을 관리해주며 일대일 상담으로 슬럼프까지 방지한다. 기타 기술 서비스도 상시로 지원해 품질 높은 온라인 강의를 즐길 수 있다. 심지어 교수님이 직접 답하는 '1:1 학습 Q&A'로 언제든 도움 받을 수 있다. 

나만의 대입 전략 '핵이득 합격패스' 강좌는 에듀윌 검정고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