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이 슈퍼패스 전 강의를 평생 0원에 제공한다.

올해 합격자 4,000명을 돌파한 소방사관학원이 2022년도 9급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소방공무원 인강 슈퍼패스 전 강의를 평생 0원에 제공한다.

소방사관학원은 대표 인강 패키지 평생0원 슈퍼패스를 구매한 수험생에게 합격할 때까지 최신 인강으로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하며, 학습에 필요한 전과목 교재 풀세트(수강료에 포함)도 제공한다. 또한, 최종 합격을 인증하면 수강료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어 수강료 0원에 소방시험에 최적화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소방학원에서 진행하는 실전 모의고사 시험지를 매월 무료로 제공하며, 체력시험 대비 6종목 테스트도 매월 무료로 신청해 받을 수 있다. 필기시험 합격을 인증한 경우에는 면접 교재도 무료로 제공된다.

소방공무원학원 관계자는 "2022년 소방공무원 시험은 과목이 개편되고 처음으로 시행하는 소방관시험"이라며, "이에 소방사관학원은 과목 개편에 맞춰 백영민 교수와 윤병일 교수의 소방행정법 강의와 교재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도 필수과목으로 지정되고, 조정점수가 폐지되었기 때문에 적중의 끝판왕 김진수 교수의 강좌를 수강한다면 2022년 필기시험에서 고득점으로 합격할 것이라 자신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은 소방공무원 경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경력특채 평생0원 슈퍼패스 인강 및 교재 패키지를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경채 패키지는 국어, 생활 영어, 소방학개론 시험과목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 구조·구급 시험을 준비하는 소방직공무원 수험생에게 추천한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