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공무원학원, 6월 12일(토) 오프라인 설명회 성료
스파르타 필합관리반 6월 2차 개강

종로공무원학원은 스파르타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6월 12일(토)에 오프라인으로 시행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종로공무원학원의 합격전략 설명회는 단기합격으로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싶은 수험생, 효율적인 학습법을 확인하고 싶은 수험생, 2022년 과목 개편에 대비하려는 수험생, 어떤 학습방법이 맞는지 알고 싶은 수험생, 어떤 직렬을 준비해야 하는지 알고 싶은 수험생을 대상으로 시행됐다. 

종로공무원학원은 합격설명회를 통해 먼저 2022년 직렬 별 9급공무원시험 개편 및 주요 이슈를 분석하고 대응 방법을 확인했으며 그다음 2021년 시험을 집중분석해 합격솔루션을 제공했다. 뒤이어 종로공무원학원은 스파르타 관리반 합격생들의 합격전략을 공개하고 스파르타 관리반의 노하우를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러한 스파르타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 성료에 힘입어 9급공무원학원 전문 종로공무원학원은 2022년 공무원시험대비 스파르타 필합 강력 자물쇠 관리반을 6월 14일에 2차 개강했다고 밝혔다. 

종로공무원학원은 스파르타 필합 강력 자물쇠 관리반을 통해 의무상담, 의무자습, 의무테스트의 3대 의무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전국 1타 강사의 전담교수제로 수험생의 단기합격 로드맵을 관리해준다. 

여기에 종로공무원학원은 강력 자물쇠 스파르타 관리프로그램으로 국어, 한국사, 영어 과목 관리를 지원하고 기본이론부터 문제풀이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종로공무원학원은 한 번의 등록으로 매월 수강료 납부나 재등록 없이 평생 수강이 가능하다고 밝혔으며 실강과 인강을 무제한으로 보장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종로공무원학원은 강력 자물쇠 스파르타반 1대1 맞춤형 방문상담을 한 수험생에게 최신 기출문제 해설지, 기초영어 인강 및 교재, 모의고사 문제 및 해설지, 학습플래너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종로공무원학원의 강력 자물쇠 스파르타 관리반은 종로공무원학원 홈페이지 및 본원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