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공무원 필기 합격 발표가 나고 체력시험이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2022년 시험 대비 기간이 시작됐다. 22년 9급소방공무원 시험은 공채에서 국어가 폐지되고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행정법총론이 필수과목으로 지정된다. 

이에 합격자수 4,000명을 돌파한 소방공무원특채·공채 전문 교육기관인 소방사관학원에서 22년 본격적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을 위해 파격적인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쉽게 소방공무원시험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행정법총론, 한국사, 소방공무원영어 기초 인강 세트를 30일 무료로 지급하고 있다. 최근 출제 경향이 완벽하게 반영이 되어 있는 최신 촬영 강의로 초보 수험생을 위한 이론을 쉽고 체계적으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번째로 소방공무원인강추천 대표 인강 평생0원 슈퍼패스 1년 수강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22년 시험까지 무료로 신규 강의를 업데이트해주며 대표 교수진이 수업을 직접 진행을 하고 있다. 

이외에도 6회분 실전 모의고사 시험지와 해설지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소방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미리 파악하고, 22년 시험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어 초보 수험생에게 적극 추천한다.

아울러 6월 회원가입자 한정으로 추첨을 통해 교촌 치킨 세트를 선물로 주고 있어 수험생 사이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방사관학원 관계자는 “6월 회원가입 이벤트를 통해 초보 수험생이 기초를 탄탄하게 만들고 두려움 없이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최정예 교수진이 진행하는 수업을 경험하고 1년 내에 합격으로 이끌어 줄 것으로 기대 된다.”라고 말했다.

소방사관학원이 마련한 이벤트는 소방사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은 역대급 합격자 신기록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이 한창이다. 4000명 돌파 기념 4000만 원을 수험생에게 돌려주는 통 큰 이벤트이며 대표 인강 패키지인 평생0원 슈퍼패스를 10만원 할인해주며 구매자 전원 금 한 돈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