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2022년 시험으로, 종로공무원학원 스파르타 단기합격 설명회 개최예고

6월 5일 2021년도 지방직 9급공무원시험이 전국 17개 시·도 593개 시험장에서 동시에 열렸다. 이로써 2021년 9급 공무원시험 체제가 마무리 되고 2022년 시험 체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2022년 시험에선 고교과목과 선택과목이 폐지되며 각 직렬별 전문과목이 필수과목으로 지정된다. 예를들어 행정직에선 행정법과 행정학이 필수과목으로 들어가 해당 과목의 시험을 쳐야 한다. 

이렇게 변화하는 시험제도에 맞추어 종로공무원학원은 스파르타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6월 12일(토)에 오프라인으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종로공무원학원의 합격전략 설명회는 단기합격으로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싶은 수험생, 효율적인 학습법을 확인하고 싶은 수험생, 2022년 과목 개편에 대비하려는 수험생, 어떤 학습방법이 맞는지 알고 싶은 수험생, 어떤 직렬을 준비해야 하는지 알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종로공무원학원은 합격설명회를 통해 먼저 2022년 직렬 별 시험 개편 및 주요 이슈를 분석하고 대응 방법을 확인한다. 그다음 2021년 시험을 집중분석해 합격솔루션을 제공한다. 

뒤이어 종로공무원학원은 스파르타 관리반 합격생들의 합격전략을 공개하며 스파르타 관리반의 노하우를 분석한다. 

마지막으로 종로공무원학원은 예비수험생들에게 1대1 개인 컨설팅을 지원한다고 말했으며 기숙사 투어 및 체험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기에 종로공무원학원은 설명회만 참석해도 수강할인상품권, 기초 영어 인강 패키지 및 교재, 공무원시험 기출문제 및 해설지, 직렬 별 전국 모의고사 문제 및 해설지, 학습플래너 및 2021년 공무원 캘린더를 증정한다고 말했다.

또한, 종로공무원학원은 설명회 당일 학원에 등록한 수험생에게 수강료 최대 50만원 할인의 기회와 수강교재 및 합격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한편 종로학원은 9급공무원학원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곳으로 자세한 스파르타 공무원 합격전략설명회에 대한 내용은 종로공무원학원 홈페이지 및 본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