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푸드리빙에서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인 '에코리브(ECOLIV)'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시중에 다양한 제품들이 많으나 에코리브의 특징은 자연 유래 성분, 저자극, 항균은 물론 보습까지 핵심 요소를 두루 갖춘 제품으로 2040 여성/남성의 신체, 심리, 환경에 대한 고민 해결을 목표로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미세먼지와 황사 등의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민감성 피부에 자극은 적고 항균 성분을 최대한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명품 향수와 같은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기로 고객들의 구매를 자극하고 있다.

총 6종의 제품을 출시하였는데 그 라인업을 살펴보면 샴푸가 2종, 바디워시가 2종, 클렌징 폼 1종과 미세먼지와 코로나 시국에 사용이 빈번한 핸드워시 1종이다.

에코리브 샴푸는 총 2종의 제품이 출시되었는데 '두피 케어 샴푸'와 '볼륨업 샴푸' 두가지이다. ‘아르간 테라피 스칼프 샴푸’는 두피 모공케어와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자연유래 세정제 성분으로 저자극 두피케어를 제공한다. ‘플로럴부케 볼륨업 샴푸’는 푸석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모발의 탄력성과 볼륨감 강화 등 헤어케어에 도움을 준다.

바디워시는 피부 자극없이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적은 양으로도 풍성한 거품을 만들고 매끈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은은한 꽃향기의 ‘플로럴부케 바디워시’와 심신을 안정시키는 프로방스 라벤더 향의 ‘라벤더 테라피 바디워시’ 두가지 제품이 함께 출시되었다고 한다.

우수한 항균/저자극성으로 매끈한 피부관리와 탄력있는 몸매 만들기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세계적인 조향회사인 독일 Droma사의 향을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은은하고 편안한 느낌을 전달한다.

클렌징폼은 과도한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함은 물론, 탁월한 보습력을 갖춰 클렌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크리미밀크 클렌징 폼’도 함께 출시되었다. 타사 제품과 비교하여 색조 화장에 대한 세정력을 높이고 미세한 거품을 만들어 내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세정하여 보통 2차 세안까지 하는 불편한 없이 1차 세안 만으로도 세안 후 피부 당김을 줄여주는 극강의 보습력을 자랑하는 약산성 폼클렌징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손세정제는 99.9%의 우수한 항균기능과 저자극, 촉촉한 보습력까지 갖춘 ‘라벤더 테라피 핸드워시’도 출시하여 청결한 손관리를 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관계자는 "지금까지 소개한 에코리브의 제품은 쿠팡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올리브영, 이마트 등  오프라인으로도 유통망을 확대하고,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오는 5월부터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진행을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