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기업, 언론사, 금융권, 대기업 별 일반상식을 한 권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2021 에듀윌 多통하는 일반상식’ 교재를 선보였다. 

주요 기업들의 상반기 채용 시즌을 맞아 취준생들 사이서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다. 9개년 기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시험에 나오는 상식 키워드를 엄선한 해당 교재는 빈출상식 264선을 수록했다.

실제 출제된 기출 문제로 상식 시험에 대한 감을 잡고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함께 알아두면 좋은 용어까지 한 번에 학습할 수 있도록 관련 용어도 모았다.

해당 상식 용어의 핵심 태그(Tag)로 빠른 이해와 학습을 도우며, 어떤 기업에서 출제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기출처도 실렸다.  7개 분야의 일반 상식 1,644선과 함께 나오는 용어도 확인할 수 있다. 

어려운 용어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명쾌하고 풍부한 보충 설명도 전하며 , 학습 후 핵심 키워드 복습, 기출 응용 문제 코너를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킨다. 3회분 기출 복원 문제로 실전 상식을 최종점검할 수 있게 해주며, 다양한 부가 서비스로 빈틈없이 취업, 상식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특별 부록도 준비되어 있다. 새롭게 화제가 돼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최신 상식 키워드 100선도 엄선하여 제공한다. 일반 상식과 구분되는 최신 상식을 편하게 학습할 수 있으며, 핵심만 간추린 설명으로 시험에 나올 내용만 학습할 수 있다. 

실제 상식 시험의 감을 잡을 수 있도록 이미 기출된 키워드를 ‘기출문제’로 정리했다. 또 앞으로 발생할 최신 상식을 지속적으로 살펴볼 수 있도록  ‘월간 시사상식’ 강의도 무료 지원 중이다. 

에듀윌 ‘多통하는 일반상식’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