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깨끗한 피부는 모든 이가 선호하는 미적 요소일 것이다. 기미나 잡티가 없는 투명한 피부는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의 조건'이기도 하다. 자외선에 자주 노출되거나 잘못된 화장법, 피부에 맞지 않는 화장품 사용, 자주 찡그리는 버릇 등은 기미와 잡티, 트러블을 생기게 해 칙칙하고 거뭇한 인상을 주기 때문이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환하고 깔끔한 피부를 갖기 위해 미백 기능이 들어간 화이트닝크림을 찾곤 한다. 이와 관련해 연예계 대표 동안 여배우 김가연이 공개한 기미잡티크림이 화제를 모았다.

네이버TV '겟레디윗미'에서 그녀가 추천한 제품은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이다. 1972년생인 김가연은 지난 3월에 출연한 tvN 예능물 '신박한 정리'에서도 50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어려 보이는 피부를 자랑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겉기미와 속기미 개선 효과에 대한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실제 사용자의 후기로 순위가 정해지는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다.

김가연은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1년 동안 사용해 온 화이트닝크림으로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바르고 있다"며, "기미와 잡티가 개선돼 얼굴 하얘지는 방법으로 유용할 것 같다"고 소개했다.

제품 성분으로는 미백 특허성분인 양골담초꽃 추출물과 나이아신아마이드, 감초 추출물, 녹차 추출물 등이 있다. 여기에 해바라기씨 오일과 베타인, 히알루론산과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피부장벽 및 수분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의 제형은 끈적임이 없는 고농축 크림 타입으로, 촉촉하고 산뜻하게 바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미백크림은 뻑뻑하고 백탁현상이 심하다는 단점을 개선한 것이다.

특히, 얼굴에 직접 바르는 크림이기에 안정성이 가장 중요한데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인체적용 시험 결과 피부 무자극 테스트 완료하였으며, 전 성분 EWG 안심 등급으로 민감성 피부인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구매는 뷰티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