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불쾌한 냄새를 말끔하게 씻어줄 아로마의 향기를 오래도록 은은하게 느낄 수 있는 섬유유연제가 출시됐다.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브랜드 더스킨팩토리 쿤달은 ‘시그니처 3X 초고농축 리치 퍼퓸 엑스퍼트 섬유유연제 아로마 에디션’ 편백향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전문 조향사가 섬유는 보호하고 향기는 오래가도록 개발한 쿤달 ‘시그니처 3X 초고농축 리치 퍼퓸 엑스퍼트 섬유유연제 아로마 에디션’은 릴렉싱 아로마 향기의 퍼포먼스를 오랫동안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시그니처 3X 초고농축 리치 퍼퓸 엑스퍼트 섬유유연제 아로마 에디션’은 미세 캡슐이 아닌 고농축된 향을 넣어 미세 플라스틱 잔여물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KOTTI 캡슐 유무 확인 분석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3배 초고농축 섬유유연제로 일반 세탁기 3kg 기준 15ml만 넣어도 은은한 향기와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어 경제적인 제품이다.  

특히 우려되는 13가지 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마친 안전 확인 대상 생활 화학제품 지정 및 안전, 표시 기준 종합 판정 적합을 받은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를 위해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피마자 오일, 콩 오일 등 식물성 오일에서 유래한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순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 관계자는 "예민한 피부로 인해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지 못한 소비자를 위해 성분까지 엄선하여 선보였다”며 “전문 조향사가 직접 조향한 아로마의 향기를 은은하게 오랫동안 느끼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시그니처 3X 초고농축 리치 퍼퓸 엑스퍼트 섬유유연제 아로마 에디션은 편백향이 준비되어 있으며, 쿤달 공식 홈 또는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