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봉담 자이 라피네 투시도

GS건설이 화성시 봉담읍 동화지구 A-3 블록에 들어서는 ‘봉담자이 라피네’의 분양에 나선다.

봉담자이 라피네는 지상 최고 25층의 8개 동, 총 750가구다.

전용면적별로는 ▲59㎡(48가구) ▲84㎡(671가구) ▲100㎡(24가구) ▲109㎡(7가구/펜트하우스) 등으로 구성된다.

봉담자이 라피네가 속한 동화지구는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이(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봉담 IC∙과천-봉담 고속도로) 품고 있다.

특히, 봉담자이 라피네는 GS건설이 최근 소비자의 니즈와 주거 트랜드를 반영한 다양한 형태의 주택형을 적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서비스면적의 극대화를 꾀한 5Bay 4면 개방형(일부 타입) ▲테라스 특화세대(일부 타입) ▲ 아파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자이 브랜드의 복층형 테라스 주택형 ▲효율성을 높인 LDK(Living-Dining-Kitchen) 구조 ▲최상층에서 누릴 수 있는 펜트하우스 등 기존과 차별화된 평면 설계로 입주자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주거가 가능하다.

또한, 국내최초 환기형 공기청정시스템인 시스클라인(유상옵션)을 비롯해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자이앱 솔루션, 자이 스마트홈 시스템, 자이 스마트패스, 어린이 놀이터 미세먼지 알림 보안등, 전력회생형 엘리베이터, 무인택배 시스템 등 입주민들의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을 고려한 다양한 특화 상품이 적용 예정이다.

봉담자이 라피네 분양일정은 5월 24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월25일(화) 해당지역 1순위, 26일(수) 기타지역 1순위, 27일(목)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발표는 6월2일(수)이며, 정당계약은 6월 14일(월)부터 18일(금)까지 5일간 진행된다.

봉담자이 라피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대체 운영될 예정이며, 당첨자에 한해 사전 예약 후 관람이 허용된다. 입주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