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맞춤, 항암가발 전문 브랜드 ‘헤어캐슬위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기성가발 포함 전품목 2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내 머리 같은 자연스러운 가발로 사랑받고 있는 헤어캐슬위그는 가발전문 디자이너가 고객의 상태를 꼼꼼하게 체크하여 고객과 1:1맞춤으로 시술하여 한층 더 어려보이는 가발을 제작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항암가발, M자탈모가발, 정수리가발 등 모든 가발 제작이 가능하며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가발 전문 디자이너가 고객의 탈모 상태, 모질, 두상형태, 새치 등을 고려하여 섬세한 1:1상담으로 타 샵에서 맞춘 가발의 ‘컷트 수선’에 이르기 까지 모두 가능하여 반포, 서초, 청담, 역삼, 논현 등 가발수선과 맞춤으로 찾아오고 있다.

헤어캐슬위그는 100%인모를 사용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기성가발을 구비하고 있어 원하는 스타일을 다양하게 접해볼 수 있고, 당일 착용 또한 가능하다. 자연스럽고 가벼운 무게로 이질 감이 적으며 실제로 보면 가발 같은 느낌이 들지 않는 게 장점이며 자연스러운 두피표현과 가르마 표현으로 20~30년 젊어 보이는 효과로 많은 항암 환자분들이 찾아온다.

여성가발, 남성가발 전문 브랜드 헤어캐슬위그 대표는 “가발을 찾는 고객들 중 기존 가발을 사용하지 않고 집에만 두는 경우가 많다. 가발 전문 디자이너가 기존가발의 컷트와 수선 펌, 스타일링까지 디자인이 가능하고 1:1맞춤 상담으로 일산, 김포, 수유리을 비롯하여 청량리, 수원, 판교 등에서 찾아오는 가발수선과 맞춤가발을 위해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가발전문샵을 선택 시 주의할 점으로 사후관리는 매우 중요하다. 꾸준한 관리가 되는지, 컷트나 수선이 가능한지 등 다양한 부분에 신경을 써야한다”며 “논현맞춤가발 헤어캐슬위그에서는 남자, 여자, 항암, 인모 통가발 패션가발 등 모두 취급하며 내 머리를 밀지 않아도 가볍게 착용 가능하고 벗겨지지 않는 기성가발 사이즈별로 모두 구비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더하고 있다.

강남가발 헤어캐슬위그는 가발전문디자이너의 1:1상담과 시술로 이루어지며 가발수선 및 맞춤을 위해 타 지역에서 방문할 경우 미리 예약 후 방문하여야 기다림 없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해당 가발브랜드의 할인이나 위치, 연락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