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의 경우 체온이 높고 피지분비가 활발하게 이뤄진다. 하지만 아기는 모공이 완전히 발달되지 않아 이로 인해 신생아피부트러블 중 아기지루성두피염이 나타나게 된다.

특히나 신생아를 물로만 씻기면 머릿속 기름기를 쉽게 제거하지 못하기 때문에, 자주 씻겨주기 보다는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바디워시 제품으로 아기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면서 씻겨주는게 좋다.

이에 신생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대표적인 아기목욕용품 아기바디워시를 통해 영유아를 씻겨주는 육아맘들이 맘 놓고 쓸 수 있도록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 약산성바디워시, 논란성분 20가지 무첨가 테스트 통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등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세정력을 잃지 않은 아기바스앤샴푸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브랜드는 지난 30여년간 피부과, 에스테틱 전문가와의 협력을 통해 제품을 개발해오며 아기로션, 아기크림 등 전 제품은 EWG 그린등급 원료 사용, USDA오가닉 인증 성분 사용,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획득 등 엄격한 관리와 엄선된 성분을 가지고 있다.

그 중에서 농진청에서 특허를 받은 ‘스콜로펜드라신-1’ 성분은 피부 속 단백질로 연약한 아기 피부 장벽 강화를 해주며 아기아토피, 아기태열, 아기습진 등으로 아기스킨케어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육아맘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라 할 수 있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의 아기 바디워시의 경우 부드러운 거품을 통해 자극 없이 노폐물 제거할 수 있는 순한바디워시이면서 피부 pH밸런스를 맞춰 연약한 아기 피부 보호막은 유지해주는 약산성 세정제다. 그 외에도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니라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탁월한 세정력을 가지고 있다.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하며 신생아샴푸와 신생아바스 2가지로 다 활용이 가능하다.

신생아용품리스트에도 들어가는 큐어베이비는 아이를 위한 전문 평가기관인 ‘우리아이 브랜드 연구소’가 주관하는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베이비스킨케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스포츠동아가 선정한 ‘2021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KBBVA)’에서 아기화장품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해 2개의 상을 받으며 제품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연예인 산후조리원이라 불리는 ‘궁 산후 조리원’, 온누리 약국 ‘온누리 스토어’에 공식 입점했으며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 부산 그랜드 조선호텔 오셀라스,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 오셀라스 등에 입점하여 베이비오일, 신생아크림 등 전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현재 큐어베이비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5월 12일까지 전 품목 제품 구매시 추가 본 품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100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아기선크림, 아기선스틱 등 선라인 출시 전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