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위험물기능사가 필기부터 실기를 단번에 완성하는 ‘기초화학 입문특강’을 선보이며, 수험생들에게 무료 배포하겠다고 19일 밝혔다. 

‘기초화학 입문특강’은 수험생의 만족을 이끌었던 이찬범 교수와 함께 ‘공부량 2분의 1 단축비법’을 주제로 초시생과 재수생 모두에게 유용한 개념확립을 돕는다. 

기초 화학은 전 과목과 연계되기 쉽기에 개념 응용이 복잡해지기도 한다. 이는 기초 개념과 용어를 탄탄히 다져야만 향후 학습에 불편함을 덜 수 있는 이유다.  

먼저, 본 강의는 신 유형을 분석하고 핵심 문제를 한번 더 풀이하며 제대로 핵심 키워드를 짚는다. 심화 이론은 실생활과 접촉시킨 예시로 풀어내며, 명쾌한 해설로 수험생의 암기 학습량을 최소화한다.

에듀윌 위험물기능사의 한 수험생은 “비전공자 및 기초가 없는 수험생도 위험물기능사 시험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강의하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어느 한 부분 헛되게 넘어가지 않고 꼼꼼하게 하나씩 짚어가면서 강의를 한다”고 합격수기를 남겼다. 

또한, 초보 수험생이라면 꼭 알고 가야 할 내용은 PDF 교안 파일로도 무료 제공하며, 에듀윌 회원이라면 ‘나의 강의실’에서 쉽게 저장할 수 있다. 학습 궁금증은 교수진과의 1:1 질문으로 바로 해소 가능하다.

현재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내용을 해시태그 복사해 특정 커뮤니티에 소개하면 추첨 20명에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합격생의 폭발적인 인기를 이끈 ‘기초화학 입문특강’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에듀윌 위험물기능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