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비지도사가 두 번의 기회로 합격을 확실히 잡는 ‘1+1 합격완성반’을 운영하며, 신규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또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사본만 제출하면 22년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 연장해준다. 

경비지도사는 경찰공무원에서 가산점으로 인정되며, 향후 경호원 채용 증가 대비로 유리하게 적용될 국가공인자격증이다. 매년 정기적으로 시험이 진행돼 많은 수험생이 확실한 합격을 노리고 있다. 이에 에듀윌 경비지도사는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경비지도사 교육 부문 1위에 선정될 수 있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략적인 합격 콘텐츠를 제시했다. 

먼저, 합격 효율을 올려주는 '고득점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 기출해설특강 순으로 실력을 탄탄히 쌓도록 구성했다. 수험생은 어려움없이 단계별로 학습을 마무리할 수 있으며, 4회독 학습법으로 마무리 점검까지 꼼꼼하게 가능하다. 

기본을 다졌다면 최종점검해설특강으로 심화 난도를 대비한다. 실제 기출을 반영한 실전모의고사로 본인의 취약한 영역을 파악하며 최신 출제 유형을 몸에 익힐 수 있다. 경비지도사 전문 교수진이 실전과 비슷한 구성으로 출제해 여러 회차 복습을 거치면 실전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상대평가로 이뤄지는 2차 시험을 대응해 경비업법/경호학 고득점 특강도 마련했다. 이 시험은 개정문제까지 파악할 수 있어야 고득점에 유리하다. 따라서 강의 효과를 극대화해줄 베스트셀러 1위 기본서를 제공한다. 유형별로 대표 문제만 간추려 고득점을 위한 수험생에게 알맞은 구성이며, 실전 유형 대비 주요 문제, 해설특강으로 보다 빠른 합격을 돕는다. 

수험생의 학습 집중을 위해 교수가 직접 답해주는 1:1 학습 Q&A로 궁금증을 바로 해소시켜준다. 또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돕고자 기타 기술 서비스도 상시 지원한다. 

‘1+1 합격완성반’에 대한 내용은 에듀윌 경비지도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