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튜브용기 쇼핑몰 프리팩이 화장품 PE튜브 및 라미튜브 맞춤 제작 서비스 제공한다고 밝혔다.

화장품 튜브용기 쇼핑몰로서 국산 기성품인 실링 전 튜브용기를 소량판매 중인 프리팩은 국내 자체 생산으로 믿고 맡길 수 있는 높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PE튜브, 라미튜브, 원형튜브, 타원형튜브, 팔각튜브 등 다양한 튜브 제작이 가능하며 주문 제작 시 토출구, 납품길이 등 원하는 사양에 맞춰 제작이 가능하다. 현재 프리팩 쇼핑몰에는 25파이(30ml~40ml), 35파이(50ml~60ml), 40파이(100ml~130ml), 50파이(150ml~200ml)가 판매 중이며, 튜브에 맞는 레티놀캡, 일반캡, 원터치캡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튜브 구매 및 제작 전 샘플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샘플 신청 방법은 프리팩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프리팩 관계자는 “고객입장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끊임 없는 연구 개발과 생산관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제작진행은 빠른 일정으로 고객 납품을 우선으로 최고의 제품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화장품용기 및 화장품부자재 전문 포탈사이트 ‘프리코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코스’에서는 약 100여개가 넘는 화장품용기 및 화장품부자재, OEM/ODM 업체의 정보와 각 회사들이 생산하는 용기들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년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수의 신규 화장품 사업체들을 대상으로 개발 컨설팅 사업도 진행 중이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