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존치킨 신메뉴 '중화치킨대첩' 출시...'맵·단·짠' 3가지 소스, 입맛 저격
투존치킨 신메뉴 '중화치킨대첩' 출시...'맵·단·짠' 3가지 소스, 입맛 저격
  • 이종철
  • 승인 2021.04.08 12:13
  • 수정 2021.04.08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존치킨 신메뉴 '중화치킨대첩'
깐풍기·유린기·탕수육 소스 특징
사이드메뉴 '로제떡볶이' 출시도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업체 '나도람FC'는 자사의 치킨 브랜드 '투존치킨'에서 봄을 맞이해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신메뉴 '중화치킨대첩'은 깐풍기와 유린기, 탕수육 등 3가지 소스를 바삭한 순찰치킨에 버무려 3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대중적인 맛인 매콤한 깐풍치킨과 짭조름한 유린기치킨, 새콤달콤한 탕수치킨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

깐풍치킨은 불에 볶아서 불맛이 더해졌고, 유린기·탕수치킨은 소스를 따로 제공해 찍먹(찍어 먹기), 부먹(부어 먹기)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투존치킨의 순살치킨은 해썹(HACCP)에서 인증받은 100% 국내산 냉장 계육 안심살과 다리살만 사용해 담백하고 촉촉한 맛이 일품이다.

이와 함께 사이드 메뉴로 요즘 SNS에서 핫한 '로제떡볶이'도 출시했다.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에서 리뷰이벤트에 참여하면 새로 출시된 사이드 메뉴인 로제떡볶이 1인분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단 일부 매장은 제외. 투존치킨 신메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wozone.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수민 나도람FC 마케팅팀장은 "한 마리 가격으로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투존치킨은 끊임없이 신메뉴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가맹점과 지속적인 상생 경영으로 고객에게는 최고의 맛과 품질의 치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종철 기자 jclee@incheon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