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층 초고층 랜드마크 대단지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가 4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

인천 부평구 부평동 66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는 지하 3층~지상 45층 초고층 랜드마크 대단지이다.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됐으며, 대부분 4베이와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일조권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는 편리한 교통, 입주민들의 만족도 높은 생활, 개발호재, 설계 등을 갖추고 있는 곳이다.

1호선 동수역은 도보 2분 거리며, 부평역까지 10분 내로 도달할 수 있는 초역세권을 자랑한다. 경인국철 1호선과 인천 1호선, GTX-B노선 부평역(2025년 개통 예정)까지 트리플 역세권을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제1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등을 모두 40분 내로 진입할 수 있어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특히 입주민들의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혁신적인 인프라까지 품고 있다. 부평역 앞 초대형 쇼핑몰 및 롯데마트, 부평 종합시장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부평공원이나 부개산에 인접해 자연환경까지 누릴 수 있다. 가톨릭대 인천 선모 병원 등도 위치한 뛰어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오는 2022년에는 미군 캠프 기지 공원화(개방), 굴포천 자연형 하천 조성사업(완공), 혁신육아복합센터 건립(완공) 등이 예정됐다.

더불어 일부세대는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변형 공간 설계로 이뤄졌으며, 스마트 리빙 시스템 등 맞춤형 라이프 플랫폼까지 갖추고 있다.

한편,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는 분양을 앞두고 관심 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후, 관심고객 등록 시 선착순 2021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