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유나이티드 7일 안방에서 ‘수원삼성’ 상대 승점3 노린다
인천유나이티드 7일 안방에서 ‘수원삼성’ 상대 승점3 노린다
  • 이종만
  • 승인 2021.04.0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축구 K리그1 인천유나이티드가 2021시즌 8라운드 주중 홈경기에서 ‘수원삼성’을 상대로 승리를 노린다.

인천 구단은 오는 7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수원삼성과 ‘하나원큐 K리그 1 2021’ 8라운드 주중 홈경기를 치른다.

지난 3월 17일 수요일 수원FC와의 홈경기에서 연패 탈출에 성공한 인천은 강원과 광주에 잇따라 패하면서 2승 5패, 10위에 올라있다.

인천은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다른 경기 결과에 따라 최고 6위권에 안착할 수도 있어 그 어느 때보다 필승 의지가 강하다.

이에 인천 구단은 팬들을 응원을 촉구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경기장에 일찍 찾는 ‘얼리버드’ 관람객 대상으로 수원전 특별 제작 포스터를 선착순 200장 증정하고 구단 공식 매거진 ‘THE UNITED’도 1000부를 배포한다.

배부 장소는 발열체크 및 수기 방명록을 작성하는 북측광장 풋살장이다.

또 수원전을 찾아준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프타임 경품 추첨을 통해 구단 오피셜 킷 스폰서인 마크론 물통, 유산균 영양제, 사우나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매치데이볼도 지난 수원FC전과 같이 득점 선수의 친필 사인을 추가해 드릴 예정이다.

이뿐 아니라 이날 특성화석(스카이박스, 프리미엄석, 프리미엄 골드석, 테이블석)을 예매한 팬 전원에게 2020시즌 머플러를 선물한다. 2021 멤버십 구매자에게는 문지환 선수카드 선착순 200매 제공, 경기 당일 제1매표소 6번 창구 멤버십 전용 예매 발권 창구 운영, 멤버십 전용 하프타임 경품 추첨 이벤트 진행 등 다양한 혜택을 줄 예정이다.

특히, 구단은 지난 수원FC전에 이어 수원삼성전까지 2경기 연속으로 경기장을 찾은 팬에게도 고마움을 표현한다. 수원FC전 당시 무고사 쾌유 기원 메시지를 보내줬던 테이블석 관람객에게 이날 무고사 친필 사인지를 선물한다. 여기에 구단 공식 MD상품권 2만 원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 상품권은 무고사 선수 본인이 자비로 하는 선물이라 더욱 뜻깊다.

무고사는 “응원해주신 팬 덕분에 빠르게 회복할 수 있었다”며 “이날 테이블석에 앉은 팬 외에도 많은 인천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티켓은 경기 당일까지 인천 구단 홈페이지나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