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 조감도/사진제공=RBDK

디벨로퍼 알비디케이(RBDK)는 고양시 삼송지구에서 단지형 주택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조감도)을 분양 중이라고 4일 밝혔다.

‘라피아노’는 아파트의 편리한 시스템과 단독주택의 다양한 주거 공간을 접목한 단지형 주택 브랜드다.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은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에 이어 삼송지구에 두 번째로 들어서는 ‘라피아노’ 브랜드 사업지로 고양시 덕양구 오금동 648번지 외 6필지에 전용 84㎡ 단일 면적, 총 452가구 규모의 전 가구 단독형으로 공급된다.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이 조성되는 고양 삼송지구는 서울과 가까운 입지에 완성된 인프라, 녹지까지 융합된 자연친화적 주거 지구로 꼽힌다. 실제 3호선 삼송역을 이용하면 1·5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는 종로3가역과 2호선으로 갈아탈 수 있는 을지로 3가까지 각각 30분 정도 걸린다.

이밖에 현재 신분당선 서북부 삼송역 연장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 중이며,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노선이 통과하는 연신내역도 개통 예정이다.

특히 단지 주변에 오송산과 오금천 등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과 함께 에코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또 외단열 공법, 3중 유리 시스템 창호 적용을 통해 적정 실내 온도 유지와 에너지 절약도 용이하다.

교육과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단지 안에 어린이집을 조성할 계획이며 삼송지구 내 고양오금유치원, 오금초, 신원중, 신원고 등으로 통학이 가능하다. 인근에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롯데아울렛 고양점, 농협 하나로마트 삼송점 등이 있고 은평 성모병원도 이용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629-1에 마련됐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예약제로 방문을 진행하며 온라인에서도 세부 평면과 VR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고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