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디에스가 임신 중 민감해진 임산부피부를 위해 매터니티 라인 4종(임산부튼살크림, 임산부오일, 약산성토너, 영양크림)의 전 성분을 업그레이드하여 리뉴얼 하여 1+1 및 최대 35%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임신과 모유 수유를 하는 기간 동안, 화장품이 태아에게 영향이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임산부화장품을 고를 때는 신중을 기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몽디에스는 임신후 후 발생하는 피부 건조를 자극 없이 케어하는 마일드한 포뮬러 모공터너를 선보이고 있다.

배우 최지우가 선택한 몽디에스의 스킨토너는 pH5.5의 약산성토너로 건강한 환경을 조성해 세균 증식을 억제하고 피부 방어 기능을 유지해 과민화 되는 것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몽디에스의 각질토너는 위치하젤잎수를 함유하여 피부 진정 완화와 수분을 공급해주며, 3중 히알루론산을 처방하여 겉과 속의 보습을 높여준다. 이외에도 몽디에스 토너워시는 식약처에서 인증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원료를 함유했다.

영양크림추천 아이템으로 언급되고 있는 몽디에스 올인원크림은 복합적인 솔루션을 위한 프리미엄 성분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는 5가지 펩타이드 콜플렉스가 피부 탄력 증진을 도와준다.

또한, 피부 내 함유된 성분으로 물보다 흡수가 빠르며 모공을 막지 않고 보습을 해 매끄러운 피부가 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도록 스쿠알란을 함유했다. 해당 제품은 흡수력은 높이고 무거움을 낮춘 촉촉한 크림 제형으로 끈적임 없는 산뜻함을 선사한다.

아울러 몽디에스의 위치하젤 각질토너와 토탈솔루션 임산부크림 등 민감성화장품 외에도 임산부튼살 관리를 위한 임산부튼살오일, 임신튼살크림 등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 사용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 논란성분 무첨가테스트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프리미엄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누적 판매량 700만개를 돌파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본 이벤트에서는 신생아로션, 유아크림 등을 1+1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