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의 계리직공무원 인기 강좌 할인 혜택 이벤트가 3월 8일(월) 마감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계리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지원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계리직공무원 교육 부문 1위에 오른 에듀윌 공무원이 계리직공무원 인기 강좌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3월 8일(월)까지 실제 합격자들이 극찬했던 에듀윌 공무원의 계리직 인기 강좌를 할인하는 이벤트”라고 말하며 “0원 평생패스와 1+1 합격패스 강의를 정가보다 20% 가까이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는 ‘0원 평생패스’는 2021 시험과 개편 이후 시험까지 완벽 대비가 가능한 에듀윌 계리직공무원의 대표 인기 강좌다. 이어 ‘1+1 합격패스’는 총 2년의 수강 기간을 제공과 23년까지 합격 시100%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강좌다.

에듀윌 공무원은 얼리버드 이벤트 ‘계리직 시험준비 빠르면 싸다’를 통해 강의를 수강하는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혜택 또한 제공 중이다. 먼저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전 교수님의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17만원 상당의 1:1코칭&학습관리 혜택 또한 주어진다. 이어 선착순 한정으로 2021 한국사 기본서를 추가 제공하기도 한다.

역대급 혜택이 제공되는 에듀윌 공무원의 ‘계리직 시험준비 빠르면 싸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