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골든브릿지가 오는 8월 31일까지 6개월간, 가입비와 매칭비를 전액 지원해주는 파격적인 가입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파격 가입 혜택인 ‘싱글남녀 맞선 지원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 부담감과 우울감을 겪고 있을 싱글남녀들의 만남과 성혼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됐다.

골든브릿지 결혼정보업체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가입비와 매칭비를 받지 않고 무료로 이상형을 추천 받을 수 있는 지원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단 신청자는 학력부터 직업, 소득수준 등의 서류 인증과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 검증이 완료된 사람에 한해 최종적으로 정회원 등록의 기회가 부여된다. 관련 문의나 신청은 이벤트 기간 내에 골든브릿지 결혼정보 사이트나 대표번호를 통해 할 수 있다.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인들과의 만남과 모임이 단절된 탓에 결혼상담소를 찾는 고객문의가 대폭 증가했다”라며 “이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또한 “평소 가입비와 매칭비(소개비)가 부담됐다면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정회원이 되는 미혼남녀는 신원인증 절차를 기반으로한 맞춤 매칭 서비스와 매번 다양한 직업군이 참석하는 미팅 파티, 직장인 소개팅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골든브릿지 결혼정보업체는 백화점/코스트코 입점 브랜드인 바니찌웨딩그룹(대표 심호석)이 운영하는 결혼정보 사업이다. 기존의 대형 결혼상담소와는 차별화되게 결혼정보회사 가입비를 과감히 없애고 먼저 이상형을 추천한 후, 맞선이 결정되면 후불제 형식으로 매칭비(소개비)를 청구하는 후불제결혼정보회사로 호평을 받고 있다.

바니찌웨딩그룹의 결혼정보 서비스를 통해 성혼을 하게 되면 백화점/코스트코에 캐럿 다이아몬드 전문 업체로 입점 되어있는 ‘바니찌’의 결혼 예물 서비스와 ‘웨딩홀예스의’ 웨딩 컨설팅 서비스까지 연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와 함께 결혼정보회사 파티 참석이나 기념일 선물(프로포즈 반지, 프로포즈 목걸이), 맞선, 상견례 등을 목적으로 캐럿 다이아몬드나 남양진주, 루비, 사파이어 등이 세팅 된 웨딩주얼리를 구매할 경우 파인주얼리/하이주얼리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