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치할 공간에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맞춤(비스포크) 제작 트렌드가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요즘 가구를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는 원목가구 공장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와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100%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를 맞춤 가구로 새로운 공간을 제안하고 있다고 밝혔다.

슬라이딩 원목 침대, 원목 붙박이장, 인출식 화장대, 원목 와이드 체스트, 원목 원형 식탁, 원목 수납장, 원목 장식장, 원목 사이드보드, 원목 TV 책장, 원목 책상, 원목 소파 등 다양한 공간별 디자인 원목가구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적용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베이직가구는 1등 목수이자 노송가구 출신의 아버지를 이어 2대째 가업을 이어온 곳으로 믿을 수 있는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고집하여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선택한 나만의 맞춤 가구를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제외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 관계자는 "맞춤가구는 편리한 동선은 물론 공간을 보다 쾌적하고 넓게 보이게 하는 인테리어 효과를 함께 기대할 수 있어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러기에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과 연구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가의 MDF, PB, 무늬목 소재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100% 원목과 천연 오일로 마감된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면서 서울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인근 지역의 고객 문의량과 유입률 또한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라고 밝혔다.

가구 업계 최초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체계적인 보증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베이직가구의 2000평 직영 쇼룸(1~3층)은 인근 주변 지역들과 접근성이 용이한 부평 IC 근방(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구 전문가에게 1:1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아볼 수 있다.

또한 기본 운영 시간 外 문의는 홈페이지 상품 문의 게시판과 1:1 게시판, 네이버 톡톡,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인스타그램(베이직가구 공식 계정)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