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가구단지 원가공개 가죽소파 브랜드 ‘레드플래닛 하남점’이 패브릭소파 등 스테디셀러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금번 이벤트 품목 대상은 스테디셀러 품목인 천연가죽소파와 통가죽소파를 포함해 리클라이너소파, 아쿠아클린소파 그리고 샤무드, 임팔라와 같은 기능성 고품질 패브릭 소파로 구성돼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유럽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은 원가공개 시스템을 통하여 제작과정에 소요되는 비용의 원가와 마진율을 투명하게 공개하면서 가격 거품을 걷어냈다. 이에 흥정 없는 정찰제로 신혼가구, 입주가구 전문 추천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는 레드플래닛은 섬유강대국 폴란드에서 원단을 100% 직수입해 소파공장직영으로 제작, 배송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물류운송시스템을 한 단계 단축시키며 유통거품을 걷어내고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하며 제품과 소재에 대한 신뢰를 더했다. 레드플래닛의 모든 제품들은 프리미엄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가 적용된다. 이음새 부분의 기어는 독일 헤티히의 기술력으로 보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석감을 안겨준다. 

이탈리아 60년 전통의 세계적인 브랜드 INTES 엘라스틱 밴드의 사용으로 우수한 신축성과 탄성력으로 무게 중심을 효율적으로 분배하여 보다 안정감을 부여한다.

함수율 10% 이하의 E0등급을 받은 국내산 정제 건조목의 사용으로 내구성을 강화시키고, 이태리산 에코접착제, 마이크로 항균화이버, 고밀도 더블 맥스폼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까지도 최상급을 고집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할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웨딩패키지를 구성해 소파 구매시 세라믹식탁과 침대 매트리스 프레임을 30%~50%까지 적용할 예정이다. 3인 기능성 패브릭소파 그레이스, 원목 거실장, 벤자민 원목 Q침대프레임을 4개 1세트 프로모션 가격대로 구성하여 198만원 금액대로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전남광주, 동탄, 천안, 원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9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자사 브랜드 ‘바보상점’을 런칭해 이태리 명품 5대 브랜드 가죽소파 구매대행을 진행하고 있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명품 소파 구매대행 바보상점을 통해 이태리, 프랑스 명품 브랜드 소파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며, “기존 가구쇼핑루트인 남양주가구단지와 하남가구단지 더해 자코모, 에싸, 리바트 등의 가구브랜드와 함께 자리잡을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