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경TESAT(테셋)이 획기적인 패스를 개설해 수험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바로 ‘개이득 프리패스’가 그 주인공이다. 개이득 프리패스는 한 번의 결제로 경제·경영 관련 자격증, 기타 자격증, 공기업 취업 과정, 대기업 취업 과정을 모두 수강할 수 있는 에듀윌의 획기적 상품이다.

개이득 프리패스는 ▲ 29개 자격증 무제한 수강 ▲ 공기업 및 대기업 8개 패키지 무제한 수강 ▲ 수강 기간 1개월 연장 무료 ▲ 60만 원 상당 IT 자격증 무료 ▲ 5만 원 수강할인권 등의 혜택을 포함하고 있어 한경TESAT(테샛)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에듀윌 한경TESAT(테셋) 관계자는 “개이득 프리패스는 패스 상품을 구매했지만 완강하지 못한 수험생, 자격증 공부 독학이 어려운 수험생, NCS 취업 준비와 자격증 취득을 동시에 하고 싶은 수험생을 위한 합리적인 프리패스다.”라며, “하반기 취업 시즌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수강 기간 1개월 연장 혜택도 선보이고 있으니 그야말로 ‘개이득’인 상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인증샷 이벤트’도 수험생을 기다리고 있다. 개이득 프리패스 홈페이지 내 업로드 용 이미지를 다운로드해 SNS에 게시 후, 인증하면 해당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수강할인 5만 원권을 지급한다. 

개이득 프리패스의 모든 혜택은 3월 31일 마감을 앞두고 있다. 

‘개이득 프리패스’에 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한경TESAT(테샛)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