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능사가 전기기능사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을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궁금증 해결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초시생 랜선 상담소’가 그 주인공이다. 

랜선 상담소 홈페이지 내 질문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에듀윌 전기기능사가 제시하는 속 시원한 해결책을 들을 수 있다. 

“자격증 취득 후 어디로 취업할까?”, “공무원 가산점 혜택은?”, “수학 기초지식 없어도 합격하는 법?”, “과목별 연계에 따른 공부 순서” 등의 많은 질문들이 전기기능사 수험생을 기다리고 있다. 

랜선 상담소 참여자에게는 ‘전능키트’를 무료 제공한다. ▲ 기초수학 특강 ▲ 기출해설 특강 ▲ 초보 수험 가이드로 구성된 에듀윌 전기기능사의 ‘열공지원 0원 혜택’이다.

‘소문내기 이벤트’도 수험생을 기다린다. 랜선 상담소를 지정 커뮤니티에 게시, 소문낸 수험생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

랜선 상담소와 더불어, 에듀윌 전기기능사가 운영 중인 과정에도 수험생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에듀윌 전기기능사는 빠른 합격을 위한 ‘단기패스’, 22년까지 최신 강의 무제한 수강하는 ‘연간패스’를 론칭하고, 신규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초시생 랜선 상담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전기기능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