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수강 시스템, 수강료 환급 시스템, 1:1 코칭 시스템 등을 통해 확실한 합격 노하우를 알려주는 에듀윌 소방 ‘독한소방 평생패스’가 얼리버드 이벤트를 한정 개최하고 있다. 

얼리버드 이벤트란 에듀윌 소방 ‘독한소방 평생패스’와 동시에 3과목 교재를 구매 시 공채(영어)·경채(국어) 교재와 백세레나 교수의 영어 쌩기초 강좌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외에도 에듀윌 소방 ‘독한소방 평생패스’는 합격을 완성하는 혜택들이 가득하다. 일단 과목 별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합격생들의 학습 계획표를 따라 설계된 ‘합격생활’은 첫 시험 준비부터 꾸준히 학습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목표 시험, 학습 패턴에 맞춘 1:1 계획표를 설계하고, 학습 성취율, 주간리포트를 제공해 성공적인 수험생활을 돕는다.  

필기, 체력, 면접, 최종합격으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독한학습 서비스도 함께한다. 시험 준비를 위해 필수로 갖춰야 할 ‘기초 이론 강좌’부터 온라인 면접 특강, 온라인 체력 특강, 자격증 강좌, 모의고사&해설자료, 합격생 콘텐츠를 통해 에듀윌 소방 ‘독한소방 평생패스’는 합격을 완성한다. 

차근히 기초부터 완성하는 기초이론·기본이론·심화이론·기출분석 특강·단원 별 문제풀이·동형 모의고사·마무리 특강으로 이어지는 7회독 커리큘럼과 1만6500문제 문제풀이 훈련소도 감정이다. 

혜택은 여기서 그치는 것이 아닌 봉투 모의고사,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도 에듀윌 소방 ‘독한소방 평생패스’가 가진 매력이다. 

‘독한소방 평생패스’가 가진 다양한 혜택과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