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이 2월 마지막 주를 맞이하여 템퍼 매트리스를 포함한 호텔매트리스 등 침실가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로 인해 겨울 즐기지 못했던 고객분들에게 봄을 맞이하여 부담을 덜어주고자 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에서는 전에 없던 특가 할인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2월 마지막 주 맞이 프로모션은 배드보스 호텔 침대 등 미국 매트리스를 기반으로 전시상품을 최대 30% 할인 적용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벤트 내용은 직수입한 호텔 매트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생활방수 기능을 가진 커버와 메모리폼 베게 및 바디필로우를 모두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은 프리미엄급 미국 및 영국 매트리스, 호텔 침대를 전문적으로 다루다 보니 명성에 맞게 세련된 고퀄리티의 매트리스가 매장에 비치되어 있으며 템퍼, 베드보스, 154년 전통을 자랑하는 이스트맨하우스, 슬럼버랜드 등 그 외에 호텔에서 많이 접해본, 소비자들에게도 선호도가 높은 호텔 침대 브랜드들을 한 매장 내에서 비교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수원가구거리 관계자는 “ 미국, 유럽에서 직수입한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보유하고 있어 제품 결정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분을 위해 침대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상담직원이 매장에 항시 상주하고 있어 부담없이 침실가구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고, 침실환경과 수면태도에 따른 침대 매트리스 고르는 팁을 상담해 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원하는 디자인으로의 제작은 물론이고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며 선택할 수 있고, 매장 1층에는 통가죽소파, 다양한 색상의 패브릭쇼파등을 선보이는 소파전문 브랜드인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도 입점해 있어 2021년 봄에 입주하는 병점역 아이파크캐슬, 평택 힐스테이트 지제역, 용인 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등의 입주 고객님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이태리 통가죽소파 및 주방의 품격을 담당하는 세라믹 테이블 등을 함께 구입하시는 구매자분에게는 최대 할인을 적용하여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오산 안산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에서는 슈퍼싱글, 퀸, 라지킹 등 기존 매트리스 사이즈들을 요구사항에 맞춰 변경 가능하지만 소비자의 요구사항에 따라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는 국내에서 만나기 어려운 대형 사이즈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평택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세계적 권위의 미국 연구 기관인 CERTIPUR-US 및 유럽 친환경 인증인 OEKO-TEX CLASS1을 획득하여 실내 환경 기준을 충족하는 인증을 받은 슬럼버랜드 매트리스가 구매 리스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에 국내에도 입점을 하였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받고 관심을 받는 침실가구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2월 마지막 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동탄매장 공식 블로그 및 대표전화 통하여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