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 ‘올스타클럽반’은 결과로 그 강의력을 인정받은 ‘믿고 듣는’ 과목별 교수진의 강의를 모두 들을 수 있는 과정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스타 교수진의 강의만 엄선해 마련했으며, 30만원대의 합리적인 수강료로 명품 강의를 들어볼 수 있는 기회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관계자는 “올스타클럽반은 필요한 강의만 들으면서 경제적 부담은 줄이고, 2021년 최종 합격을 위해 엄선한 컨텐츠만을 원하는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강의”라며,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했던 경험이 있는 수험생에게도 자신 있게 내놓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가 합격생을 분석한 결과, 최고득점 합격생의 노하우는 바로 꾸준한 반복 학습에 있었다. 이에, 에듀윌 주택관리사의 이론 3회 반복 커리큘럼을 토대로 이론을 여러 번 학습할 수 있다. 2차과목 백점완성 특강으로는 빈출 문제는 물론 당락을 가르는 고난도 문제까지 해결이 가능하다.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 교수진과 매년 높은 적중률을 보여주는 컨텐츠, 통상 105개월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교재와 실전 훈련에 최적화된 전국 실전 모의고사까지 가장 빠른 합격을 지원하는 다양한 합격 비법을 담고 있다. 

이어, 에듀윌 주택관리사가 자랑하는 전국 실전모의고사에 매달 응시하면 시간 연습과 실력 향상을 동시에 얻어갈 수 있다. 동형모의고사와 실전모의고사, 시험 직전 파이널모의고사로 확실한 합격을 만들어 준다. 

올스타클럽반에 대한 수강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면 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본사가 직접 서울 대방, 노원과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에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이들 학원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수험생들의 접근이 매우 용이한 편이다. 또한,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주택관리사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