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는 실제 합격생이 직접 답변해주는 ‘에지인(에듀윌 지식인)’ 서비스를 마련해서 인기다.

해당 서비스는 부동산 시장의 핫이슈는 물론 공인중개사 시험 정보와 효과적인 공부 방법, 각종 부동산 용어, 개업과 취업 노하우 등 공인중개사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검색을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구현한 서비스다.

특히, 실제 공인중개사 합격자와 에듀윌 공식 인증의 지식 서포터즈, 그리고 에듀윌 학습매니저들이 직접 답변해 주기 때문에 답변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또한, 한국 기네스북인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 2017, 2019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인증받은 에듀윌의 숨은 합격 노하우까지 공개되어 있어 수많은 수험생들은 무료로 알짜 정보들을 공유받을 수 있다.

에듀윌 지식인 공인중개사에는 많이 본 Q&A, 내공 높은 Q&A와 인기 Q&A를 볼 수 있고, 실무 관련 질문과 공부방법, 합격자 인터뷰 등 공인중개사 전반에 대한 모든 궁금증들을 찾아볼 수 있다.

에지인 서비스는 질문을 통해 지식을 얻고, 답변하고 내공을 쌓을 수도 있다. 질문과 답변등록을 통한 내공 점수로 등급을 높일 수 있으며, 쌓인 내공 점수는 내공자판기에서 편의점 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지난 한해 공인중개사 시험에만 34만명이 넘는 접수자가 몰렸을 정도로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 그만큼 확인되지 않은 정보나 실질적인 도움이 되지 않는 정보들이 넘치게 되는데, 에지인은 이에 대한 불안을 해소해 주는 유일한 창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지식인 서비스는 포털 사이트에서 ‘에듀윌 지식인 공인중개사’로 입력하거나,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에지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