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2021 새출발 응원 35% 할인 이벤트’의참여자 모집을 26일에 마감한다. 

이번 이벤트는 ‘평생합격보장반’과 ‘2021 VIP 연회원반’의 인강 패키지로 구성됐고, 모두 35% 할인가에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중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시험 준비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에게 제격이다. 공인중개사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공인중개사 최신 강의와 핵심 특강, 2021 모든 유료 특강을 제공하며,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대비 교재 16권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소진 시까지 합격 필독 3종 세트(용어해설집, 합격가이드북, 민법 조문집),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를 추가로 증정한다. 

‘2021 VIP 연회원반’은 1+2차/1차/2차 VIP 연회원반 중 하나를 수강 신청할 수 있으며,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최신 강의와 핵심 특강, 모든 유료 특강 수강 기회가 주어진다. 강의에 필요한 정규강의 교재 16권을 지원하며, 추가로 합격 필독 3종 세트(용어해설집, 합격가이드북, 민법 조문집)와 부동산 공법 체계도 교재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본 이벤트 패키지에 포함된 최신 공인중개사인강들은 시험과목별 4명 총 30명의 전문 교수진이 이끈다. 이들은 랜드프로 수험생들에게 많은 신뢰를 받고 있는 전문가로 다수의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을 배출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독보적인 합격 노하우를 제시한다.

이외에도 본 패키지를 신청한 수험생들은 전국 모의고사 무료 응시, 모바일 및 MP3 강의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본 이벤트 패키지는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어 재도전하는 수험생은 물론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가 처음인 초보 수험생들에게도 적합하다”라며 “이번 인강 패키지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시험과목별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이곳은 고득점을 노리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한 ‘2021 고득점 빈출지문 뽀개기’, ‘부동산학개론 매일 기출문제 뽀개기’ 등을 실시하고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