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관리시스템을 토대로 합격률을 높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 ‘독한 평생패스’의 할인 이벤트가 오는 28일 마감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 모의고사, 체력/면접 특강, 경찰 가산점 특강, 토익과 지텔프 강의, 한국사능력검정 강의,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 기출200제 문제집, 경찰 봉투모의고사 등을 통해 에듀윌 경찰 ‘독한 평생패스’는 필기시험부터 면접까지 과정의 합격완성을 돕는다. 

경찰학개론, 형법, 형소법 등 각 과목에 정통한 합격전문 교수진은 경찰 공무원 시험 대비를 체계적인 강의로 선보인다. 개편이 예고된 2022년 시험에 대비한 헌법과 형사법 강의까지 추가 제공되고 있다.

수험생활과 함께하는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기출 분석 특강, 동형 모의고사, 마무리 특강 등 6회독 자동 완성 커리큘럼은 기초가 부족해도 안정적으로 합격활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다. 

실전 대비를 확실히 매듭짓도록 돕는 ‘경찰 문풀 훈련소’도 에듀윌 경찰 독한 평생패스가 가진 강점이다. 자투리 시간에도 간편히 문제풀이를 할 수 있으며 1만6500개의 시험 문제를 제시한다. 매주 100문제 씩 신규 문제가 업데이트되기에 다양한 유형 문제에 대처해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현 실력을 가늠할 수 있도록 돕는 연 10회 실시되는 온라인 실전 모의고사도 실력완성을 돕는다. 실제 시험 현장에서 문제를 풀이하는 것과 동일한 출제 방식을 선보이고, 학습 계획 개선을 위한 진단표도 제공한다. 

추가 가산점 및 추가 점수 획득을 위한 특별 혜택도 함께한다. 경찰 봉투 모의고사, 유형 별 기출 200제,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 등 혜택이며 이는 더욱 체계적인 학습 서비스를 완성한다.

이밖에 수험생활 관리를 돕는 1:1 코칭 시스템, 합격생활, 에듀윌 지식인은 수험생이 시험 합격까지 공부 의욕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한다.

곧 마감되는 에듀윌 경찰 ‘독한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