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2016년, 2017년 연이어 한국의 기네스북KRI 한국기록원을 통해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수 배출기록을 공식 인정 받으며 그 명성을 떨쳤다. 최다 합격자 수 배출 기록은 2019년 다시 경신돼 더욱 이름이 알려졌다. 

이 기록은 합격을 설계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노력이 기반이 됐다. 실제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은 2020년 9월 공인중개사 만족도 조사 결과 98%의 만족도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올해도 공인중개사 시험 시험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을 위한 무료 기초강의 배포에 나섰다. 해당 기회를 통해서는 합격전문 교수진의 남다른 강의력도 체험해볼 수 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7일 간이다. 제공 강의는 1차로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이다. 2차에서는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 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이다. 

2차에 걸쳐 진행되는 무료 강의는 공부 방법과 학습 포인트를 신속하게 짚어준다. 또 과목 별 필수 개념은 물론 교수진의 노하우도 엿볼 수 있다.

부동산세법,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를 비롯한 각 과목에 정통한 교수진은 평균보다 5배를 웃도는 합격신화를 만들었다. 이는 각 과목을 아우르는 오랜 노하우와 철저한 시험 경향 분석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지난해 31회 시험현장에는 34만여명의 응시자가 몰릴 정도로 공인중개사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다"며 "그 나날이 치열해지는 공인중개사 시험 경쟁을 이겨내고 많은 분들이 학습을 의욕을 고취할 수 있도록 기초강의 무료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최다 합격생 배출 기록과 에듀윌 공인중개사만의 남다른 교수진의 강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