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정오 언택트 라이브 토크쇼 <위즈더라이브 시즌2 : 기장 스프링캠프 투어> 진행

-주장 황재균과 고영표•강백호•소형준과 함께하는 언택트 팬미팅 등 다양한 행사 마련

kt wiz가 21일 낮 12시 팬과 함께하는 언택트 라이브 토크쇼 <위즈더라이브 시즌2 : 기장 스프링캠프 투어>를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 부산 기장 현대차 드림볼파크에서 스프링캠프를 진행하고 있는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갖자는 취지다.

먼저 kt wiz 김주일 응원단장과 박수미 장내아나운서가 일일 리포터로 기장 스프링캠프를 방문해 훈련장 소개 및 선수들의 훈련 모습, 근황 등 현장 분위기를 라이브로 소개한다.

훈련을 마친 후에는 주장 황재균을 비롯해 고영표, 강백호, 소형준이 참가하는 언택트 라이브 팬미팅이 진행된다.

팬과 함께 미션 수행하기, Q&A 타임 그리고 응원의 메시지 전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팬미팅에 참가한 팬들은 선수들과 ‘룰렛 이벤트’를 통해 스프링캠프 기념 모자와 후드티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위즈더라이브 시즌2 : 스프링캠프 투어>는 위즈TV와 ‘ZOOM’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인 위잽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